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뉴스 / 동영상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1-10-10
말씀과 기도로 치유되는 서울교회
2021 사명자대회를 시작하며

우리 서울교회는 30년 전 뚜렷한 예산도, 인력도, 계획도 없는 상태에서 오로지 교회 설립을 목표로 선배 성도님들의 애타는 기도와 벽돌 한 장 한 장 나르며 흘리신 땀방울로 설립된 교회입니다.
교회 설립 전 7주간의 특별기도로 헌신을 다짐하고 기도와 전도운동을 전개했으며 이의 취지로 해마다 교회 설립 기념 주일을 앞두고 50일간 '사명자 대회'를 실시해 왔습니다.
지난 5년이라는 시간을 오로지 교회를 지키기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도한 응답에 대한 주님의 도우심으로 서울교회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롭게 교회의 재건과 부흥을 위해 노력할 때가 되었습니다.
특히 금년의 경우 설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시행되는 '2021 사명자대회'를 통하여 기도의 자리에서 과거의 묵은 먼지를 털어내고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 새롭게 거듭나는 서울교회가 되길 소망해 봅니다.
이미 하루 200명 주간 1,100명 이상의 교인들이 기도에 동참하고자 신청을 했으며 지속적으로 많은 교인들이 동참을 해오고 있습니다.
2021 사명자대회를 통해 과거를 돌아보고 오늘을 감사하며 아울러 코로나로 인해 피폐해지고 어려워진 이웃과 사회, 나라와 세계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며 성도 각자가 맡은 사명자로서의 사명을 완수할 수 있는 사명자 대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김광태 집사 (2021사명자대회 기획분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