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뉴스 / 동영상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1-09-12
코로나로 인한 깊은 묵상의 시간
선교보고- 일본

저희 가족과 일본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후원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9년 11월에 일본 선교사로 파송을 받아 일본기독교단 목사로 선교사로 열심히 사역을 했지만 작년부터 코로나 19로 교회사역이 정상으로 예배를 드릴 수 없고 성도님들의 고령화로 주일예배는 3명에서 8명정도가 매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일본 기독교단의 3,300명의 목회자들 중에 동경교구의 한국인으로 함께 사역을 하면서 제 자신의 부족함으로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느끼며 내가 왜 일본에 있는가? 를 깊이 묵상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어떻게 일본을 알리고 선교해야 하는지 하나님께 기도할 때에 글로 한국에 일본을 알리고 일본에서 선교는 유튜브 설교로 알리라는 깨달음을 주셔서 그렇게 준비하고 왜 일본을 선교해야 하는가?에 대하여 자료를 찾아서 글을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주간 기도회와 성경공부 모임이 없어지고 방문 전도도 할 수 없어서 그동안 준비해 왔던 '일본무목교회 선교회'를 한국 은 목회 목사님들과 한국 선교회들과 협력하여 일본에 한국 선교사를 파송하여 무목교회가 없도록 하는 선교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한국과 일본의 기독교와 문화 사회 부분에 깊이 관계된 분들을 시리즈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서울교회 모든 분들께서 같이 기도해 주길 부탁드립니다.
서울교회의 손달익 담임목사님과 교역자와 선교회의 위원분들과 모든 분들 위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일본 선교를 위해 유튜브로 잘 준비하여 복음을 전하도록
2. 일본 무목교회 선교회가 하나님의 은혜로 잘 선교할 수 있도록
3. 한국에서 선교사들이 일본에 오면 교육하고 교제할 수 있는 선교센타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허창범ㆍ현미순 선교사(일본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