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직무정지중)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뉴스 / 동영상
Home > 교회소식 > 컬럼
2020-06-28
우리 신음에 응답하소서!
국가를 위하여, 교회를 위하여

오늘도 살아 계셔서 인류 역사를 주관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온 세계가 전염병으로 혼돈에 빠져있는 이때 서울교회는 올해도 6월 홍해작전을 통하여 개인과 가정, 교회와 나라를 위해 합심 기도로 승리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영광을 홀로 받으시옵소서! 교회 분쟁의 상처로 지쳐가는 우리에게 코로나 사태까지 더해져 믿음생활까지 통제를 받는 초유의 사태를 맞고 보니 예배에 대한 우리의 자세가 허락받은 편의주의로 자연스럽게 안주하려는 연약함과 나태함에 빠지게 될까 염려될 때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해 공예배의 중요성과 귀중함을 새삼 깨우쳐 주셔서 혹여 느슨해진 우리들의 믿음을 재점검하고 이전보다 더 준비하며 사모하며 드리는 참 예배자들이 되도록 인도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이제 서울교회 분쟁을 종식시킬 대법원 상고심의 선고를 긴절히 기다리는 우리에게 기각의 기쁜 소식을 허락하시사 아직도 거짓의 영에 사로잡혀 사실을 호도하며 흩어짐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쏟고 있는 저들에게 하나님의 분명한 뜻을 보여주소서. 지금까지 저들이 쌓아둔 거짓말과 악행의 열매를 저들이 모두 먹게 하시고 스스로 분열되어 일곱 길로 흩어지는 하나님의 역사를 보게 하소서.
불꽃같은 눈으로 세상을 살피시는 아버지 하나님!
우리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온 국민들은 이념과 세대 간 갈등으로, 교육은 온통 좌경화로, 사회는 통제사회를 연습시키며, 국방은 자진 해체 수준으로, 경제는 곤두박질에 빚더미, 외교는 강대국 사이에서 거꾸로 가는 외교력으로 풍전등화, 이제 우리의 자녀 세대는 꿈과 비전을 빼앗겨 버린 암울한 세대가 되었습니다. 정치는 국민의 신뢰를 잃은 지 오래며, 권력을 잡은 자들은 오직 자기들의 목적을 위해 국민을 외면하고 무시한 채 질주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저희들이 바랄 것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뿐이오니 이 나라를 버리지 마시고 구원해 주시옵소서. 이 모든 원인은 우리 교회와 성도들이 각각의 사명을 온전히 감당치 못한 채 세상적 부흥과 풍요에 취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찬탈하는 참람한 죄악을 서슴치 않고 저지른 때문임을 고백합니다. 이제 기독교의 교단적인 대 각성 운동이 불같이 일어나 죄로 물든 이 땅을 정결케 태워 주시사 교계의 어른들이 먼저 본을 보이게 하시고, 각 교회마다 회개의 불길이 타올라 주님의 마음을 시원케 해 드리도록 역사해 주옵소서.
다시 한번 비옵나니,
지금은 마지막 때입니다.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다시 오마 약속하신 우리 주님을 기쁨으로 맞이할 서울교회 성도들을 주님의 신부로 단장시키시어 성령으로 무장 된 하나님의 청지기로 세워 주셔서 마지막 때 귀하게 쓰임 받게 하옵소서.
우리의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서희숙 권사(12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