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소개
서울교회 소개
서울교회의 철학
서울교회가 있기까지
주요활동
교회 오시는 길
교역자/장로
원로목사 소개
담임목사 소개
교역자 소개
장로 소개
선교사 소개
예배 안내
예배 및 집회시간 안내
교회 소식
교회행사/소식
모임/교인소식
순례자
언론에 비친 서울교회
주간기도
서울교회 사태 뉴스 / 동영상
Home > 서울교회는 > 교회소식 > 교회행사/소식
2021-11-21
손달익 담임목사님의 위임을 축하드립니다
위임식 축하

믿음의 반석 위에 든든히 서 가는 교회가 되기를

류영모 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장)

증경 총회장이신 손달익 목사님. 서울교회 위임예식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서울교회 성도님들과 교회에도 아울러 축하를 드립니다. 지난 여러 해 동안 많이 아프셨고, 힘드셨는데 오늘처럼 좋은 일이 있기 위함이었던 걸로 믿습니다. 이제 서울교회가 30년 믿음의 반석 위에 든든히 서 가는 말씀의 터전 위에, 교단의 정체성의 터전 위에 멋진 교회로 영향력을 우리 사회 속에, 우리 교단 속에 발휘하게 될 줄로 믿습니다.
30년을 지내면서 또 다른 30년의 멋진 첫걸음을 내딛는 이 시간이 되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서울교회가 화합하고 부흥,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하시길 바랍니다

이영훈 목사(기독교 대한 하나님의 성회 총회장)

할렐루야! 기독교 대한 하나님의 성회를 섬기고 있는 총회장 이영훈 목사입니다.
서울교회 3대 위임목사 위임식에 참석하신 교계 지도자 여러분들과 서울교회의 제직 성도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서울교회 제3대 위임목사에 손달익 목사님께서 취임하시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제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손달익 목사님은 오랫동안 서문교회를 시무하시며 사랑으로 성도들을 양육하시고,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의 총회장 및 CBS 이사장으로 한국 교회를 섬기신 참으로 귀한 하나님의 종이십니다. 저와 함께 여러 가지 교계 활동을 함께 하고 계시는 사랑하고 존경하는 손달익 목사님께서 서울교회 제3대 목사로 위임받으셨으니, 한국 교계 원로 되시는 이종윤 목사님의 귀한 헌신과 섬김의 사역을 발판으로 삼아서 서울교회가 화합하고 부흥, 성장하는데 크게 기여하실 것을 확신합니다. 앞으로 서울교회가 손달익 목사님의 영적 리더십 아래 하나가 되어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섬기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다시 한번 손달익 목사님의 위임목사 취임을 축하드리며, 하나님의 풍성하신 은혜와 성령의 기름 부으심이 위임목사로 취임하시는 손달익 목사님과 서울교회 가운데 늘 함께하기를 간절히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맡겨진 사역을 진실하게 감당하시길 기도합니다

다마라즈 라살람 목사 (인도 총회장)

남인도 교회에서 인사를 드립니다. 손달익 목사님이 서울교회의 위임목사로서 말씀과 성례전의 집례자로서 목회를 시작하게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손 목사님과 항상 함께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손 목사님이 맡겨진 사역을 진실함으로 감당하며, 다가올 하나님 나라를 성실함으로 준비해 나갈 때, 성령님의 기름 부으심이 손 목사님에게 임할 것입니다.



목사님 손에 맡겨주신 교회 공동체를 위한 사역이 성취되기를

아돌포 아리아스 홉 목사 (멕시코민족장로교회 총회장)

저는 멕시코장로교를 대신하여 서울교회에 취임하시는 손달익 목사님께 축하를 드립니다.
친애하는 손 목사님, 주님께서 목사님을 부르셔서 섬기게 하신 교회의 목회 사역에 복을 주시고 풍성케 하시기를 원합니다.
또한 주님께서 복과 능력을 더하셔서 목사님 손에 맡겨주신 교회 공동체를 위한 사역이 성취되기를, 항상 주님께서 복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이름으로 멕시코민족장로교의 안부와 축하를 보냅니다.